경동나비엔 부산연제대리점 서비스거부건
8월 18일 시공된 에이스3모델입니다.
서비스기사 조영주 연제대리점 사장 아들
배관청소가 되지 않아서 펌프가 고장발생 했다고 합니다.
고객님이 불편할까봐 통영서 부산까지 가서 급한대로 대성스파로 교환했습니다.
다시 경동으로 해도 핑계 만들어서 서비스 거부할거닌까
제가 이해가 가지 않는 것은 펌프 하우징 내부가 너무 꺠끗한데 왜 배관수가 문제가 되는지요
보일러 서비스를 담당기사보다 십년을 넘게한 저지만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오래된 아파트이고 수도계량기도 잠기지도 않고
어여튼 현장이 배관청소를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됩니다.
다른 업자들처럼 모른체 하는 스타일도 못되고...
끝까지 배관청소 꼬투리 잡아서 무상서비스 안된다는 말만 반복하고
이건 교육을 받은건지 지애비 믿고 설치는 건지 이제 2년 서비스한애 잡고 대화도 안되고
그리고 기사 말대로 배관청소도 하지 않고 린나이 티케이는 15년을 어떻게 돌아갔는지?
앞전엔 보일러를 사용 안했나 보네요 ㅎㅎㅎ
대성스파 똑같은 환경에 얼마나 돌아가는지 함 지켜 보겠습니다.
고객께 사과드리고 다행히 고객이 이해해 주셔서 잘 넘어 갔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저에게 정말 죄송하답니다. 오래된 집에 살아서 이 거 원참 대책없는 상황입니다.
경동나비엔을 욕하는게 아니에요 저도 경동나비엔 덕택에 밥 잘 먹고 삽니다.
항상 감사히 생각합니다.
최소한 이왕 무상 반품처리 되는 거 피스 3개만 풀면 펌프 교환 할 수 있는데 일단 처리 해놓고 다시 고장나면 제가
모든 비용도 보상해 드리는게 맞겠죠
이건 무조건 배관청소 안해서 고장 난거라 배째라니
보일러 많이 팔아주는 연산제일 예쁘기도 하겠지만 진심 대리점 물에 잠겨 버렸음 좋겠습니다.
거제시기사분은 더한것도 웃음시로 잘해주는데...
보일러 보자도 모르는게 배째라는 오데서 배웠는지 여지껏 연산제일에서 보일러 사다 쓴게
너무 억울합니다.
손해가 얼만가요 고작 보일러 한대 설치하면 십만원 인건비인데
이래 저래 오늘 다른일도 못하고 보일러 두대 날라가고
이래 상황보고해도 본사에서는 어떻게 나오실런지? 전화라도 한통 하실런지